뉴욕 교통사고 FAQ – 자주 받는 질문들

케네스 윌헴 법률 사무소에 대해서

The Kenneth Wilhem Law Firm is an accident injury law firm with an unwavering commitment to our clients . With over 43 years of experience, we strive to obtain the best compensation for people who have been injured or lost family members due to accidents or the negligence of others . Personal injury , medical malpractice , manslaughter , workers' compensation , dental malpractice, automobile accidents , including automobile , bus , train , and truck accidents , pedestrian accidents ,, paralysis , coma , convulsions , wrongful arrest , lead poisoning , falls , We handle sidewalk and staircase accidents , elevator accidents , construction accidents , cerebral palsy , brain injuries , blindness , hearing loss , dog bites , fire and smoke inhalation accidents , bicycle accidents ,. Call us toll-free at 1-800-967-5496247 days a week . We will come to you . There are no attorney fees if you do not obtain compensation . We can help you with cases not only in New York, but also in New Jersey , Connecticut ,. If you are seriously injured anywhere in the United States, please call us and we will do our best to help .

변호사가 필요하십니까?

지금 바로 숙련된 뉴욕 교통사고 변호사와 무료 상담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법적 권리와 선택에 대해 배울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특히 심각한 상처를 입었다거나 사고를 일으킨 운전자가 뺑소니를 쳤다거나 사고의 정황에 대해서 의견 차이가 나는 경우 변호사의 도움이 간절히 필요할 것입니다. 숙련된 상해 변호사의 도움이 법적 절차를 따르는 데 유용할 것입니다.

소송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케이스 하나하나가 다르지만, 교통사고에 관련된 손실을 계산하여 소송의 가치를 추정할 수는 있습니다. 일하지 못해서 받지 못한 임금, 의료비, 그리고 차량 손실 등등에 대한 기록을 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종류의 손실은 소송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계산하기 어려운 것은 귀하의 고통에 대한 보상입니다. 고통, 교제 및 정신적 충격 같은 비경제적 손해도 청구할 수 있는 사항들입니다.

사고 상해 청구는 무엇입니까?

자동차사고에 대한 책임으로 기소되거나 소환되는 경우 형사 처벌로 이어질 수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형사 사건의 결과에 따라서 벌금 또는 수감 처벌을 받을 수도 있지만, 피해자와 피해자 가족에게 보상이 초래되지는 않습니다. 그럴 때 과실이 있었던 운전자를 상대로 피해자는 민사 소송을 통해 신체 상해에 대한 배상청구를 시작해야 합니다. 그런 형사 사건 여부와 상관없이 상해 소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법원에 직접 가야 합니까?

케이스 각각 개성이 다르므로 상황에 따라서 상해를 입은 분들에게 여러 법적 조치가 존재합니다. 보험 회사에서 공정한 합의금을 제공하는 경우 법정에 가는 것이 불필요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 회사에서 그러지 않을 경우 법정으로 가는 것이 최고의 선택일수도 있습니다.

내가 잘못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까?

어떤 경우에는 귀하의 잘못으로 자동차 사고가 난 것 같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보험 회사의 결론을 꼭 받아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보험 회사는 지급하는 금액을 최소화하거나 지급하지 않도록 귀하에게 사고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 사무실의 케이스 중에 아내가 운전하던 차가 트럭에 치여 크게 중상을 당한 남성분의 경우 255만 달러의 보상금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판사는 저희 클라이언트의 아내가 사고에 대해 100% 책임이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이 경우에 저희 클라이언트는 배우자인 아내를 상대로 보상을 받는 것이 금지되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트럭의 주인과 운전사를 상대로 소송했습니다. 트럭의 주인과 운전사가 1%도 잘못이 없다는 판사의 판결에도 불구하고 트럭 회사의 보험회사에서 250만 불의 합의금을, 그리고 저희 클라이언트가 타고 있던 차량의 보험회사의 총 보험금 5만 불의 합의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고가 난 경우 어떤 종류의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받을 수 있는 보상의 종류와 액수는 각 사고의 상황과 부상의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손해에 대한 배상 청구를 할 수 있으며 아래에는 일반적 손해의 원인입니다:
  • 입원, 수술, 응급실 및 약물과 의료 기기 등 여러 의료 비용들
  • 직장 임금과 소득 능력의 손실
  • 재활 및 물리 치료 비용
  • 영구적인 부상
  • 장애 또는 외관 손상
  • 사고로 인해 겪게 된 통증과 고통
  • 정신적 충격
  • 개인적 경비
  • 배우자 또는 자녀의 봉사 손실
  • 혜택 손실 등등

교통사고 케이스를 얘기할때 과실은 어떤 의미입니까?

용어 "과실은"자동차 사고의 경우 무엇을 의미합니까? 과실은 다른 개인 및 / 또는 회사의 부분에 부주의하거나 무모한 행동을 의미한다. 사람은 어떤 일을하는 데하거나 그 또는 그녀가 했어야 뭔가를 실패하여 과실이 될 수 있습니다. 운전자 과실의 일반적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한 속도를 초과하거나 교통, 날씨와 도로 조건에 주어진 안전하지 않은 속도로 운전 안전하지 않은 차선 변경을 만들기 알코올 및 / 또는 약물의 영향하에 운전 같은 붉은 빛을 실행 또는 정지 신호 또는 보행자에게 통행 우선권을 양보 실패로 도로의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이러한 운전 중 휴대 전화 또는 문자 메시지에 대한 얘기로 산만 운전, 제대로 자신의 차량을 유지하기 위해 실패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합니까?

단지 약간의 통증과 특별히 보이는 부상이 없을 때는 의사의 진료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부 조직 손상 같은 경우 제대로 치료하지 않으면 악화할 위험이 있으며 사고 후 며칠이 지난 후에야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고를 당했을 때 다쳤다면 의사의 진료를 거부해선 안 됩니다. 그리고 검진을 받을 수 있는 병원으로 이동합니다. 뇌진탕 같은 머리 부상은 즉각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병원 방문은 부상에 대한 기록을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회복에 이르는 길에 도움이 됩니다.

직접 보험회사에 연락해야 하나요?

가장 좋은 방법은 사고 이후 상해 변호사에게 연락하여서 변호사가 직접 귀하의 보험회사와 상대 차의 보험회사에 연락하게 하는 것입니다.

어떤 정보를 기록해야 합니까?

사고에 대해 청구를 할 경우 사고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고의 위치, 날짜 및 시간
  • 당사자들과 목격자들의 이름 및 연락처 정보
  • 각 차량의 제조사와 모델이름 등의 묘사
  • 상대방 차량의 보험 정보
  • 사건 현장의 사진들 - 현장, 차들의 위치, 육체적 부상, 차량의 손상 및 기타 증거 사진

교통사고 직후 즉시 해야 하는 일은 무엇입니까?

우선 다친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부상을 입었을 경우 혼자 움직이거나 이동하지 않고 응급 처치 요원이 도착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경찰 보고서에 사고에 대한 귀하의 얘기가 들어간 지 확인합니다. 사건에 대한 잘못을 시인하거나 어떠한 진술도 하지 마십시오. 관련된 연락처나 정보를 최대한 상세하게 기록하세요. 사고가 일어났다면 누구의 탓이었던지 당장 차를 멈추고 다쳤는지 아닌지를 확인할 때까지 현장에 남아있습니다.

이 페이지가 유용하다면 공유하기!